LG헬로 "케이블TV 포인트 정기 구독하면 모바일 상품권은 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부터 드라마, 예능 등 20만 편 이상의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를 즐기면서 모바일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케이블TV 포인트 상품이 나왔다.
매달 총 1만5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는 셈이다(부가세 별도). TV코인과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심지혜 기자 = 영화부터 드라마, 예능 등 20만 편 이상의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를 즐기면서 모바일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케이블TV 포인트 상품이 나왔다. 구매한 비용보다 많은 혜택을 주는 게 특징이다.
LG헬로비전은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에서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V코인플러스’ 상품은 TV코인 월 9000원을 정기 구독하면, 이마트또는 CU 모바일 상품권 6000원권을 매달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매달 총 1만5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는 셈이다(부가세 별도). TV코인과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임준현 LG헬로비전 홈콘텐츠담당은 "똑똑하게 VOD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TV코인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헬로tv VOD와 더불어 실생활 혜택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