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히밥과 겸상 영광, 누가 되지 않게 먹어제낄 것” (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테랑 개그우먼 김숙이 절친한 후배 박나래와 함께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 합류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측은 7월 20일 토밥즈의 맏언니가 된 김숙의 소감을 전했다.
특히 김숙과 박나래는 '밥블레스유'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한 차례 먹방 프로그램에서 합을 맞춰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테랑 개그우먼 김숙이 절친한 후배 박나래와 함께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 합류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측은 7월 20일 토밥즈의 맏언니가 된 김숙의 소감을 전했다.
데뷔 28년 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 김숙은 최근 몇 년 사이 음식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진심을 보이며 또 다른 전성기를 맞고 있다. 특히 김숙과 박나래는 '밥블레스유'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한 차례 먹방 프로그램에서 합을 맞춰본 바 있다.
두 사람은 단순한 '먹방'을 넘어서 음식에 얽힌 따뜻한 사연과 고민을 나누며 시청자들과 함께 정을 나눴다는 평이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간 맛집 내비게이터의 모습을 뽐내고 있는데. 언제 어디서든 식사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숙은 "레전드 먹방 유튜버 히밥, 전설의 히포 현주엽, 안주의 대가 박나래 이 세 분과 겸상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해서 먹어 제끼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특히 김숙은 토밥즈의 원년 멤버 현주엽과 동갑내기 친구로 두 사람이 보여줄 맛있는 케미가 기대된다. 방송 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일명 '고기 굽기의 달인' 이라는 현주엽 앞에서 그의 고기 굽기 실력을 탓하는 김숙이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하는 NEW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오는 29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신지, 살을 얼마나 뺀 거야…50kg 제한 놀이기구도 탑승 (뭉뜬 리턴즈)[결정적장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