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eo QLED 8K로 생생한 영화 예고편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할리우드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와 8K 콘텐츠 확산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전세계 6만5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Neo QLED 8K TV로 워너 브라더스가 제공하는 영화 예고편을 8K 화질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동효정 기자 = 삼성전자가 할리우드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와 8K 콘텐츠 확산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전세계 6만5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Neo QLED 8K TV로 워너 브라더스가 제공하는 영화 예고편을 8K 화질로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초대형 Neo QLED 8K의 생생한 화질로 제작한 영화 예고편은 팬들과 소비자 이목을 사로잡아 8K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했다.
삼성전자는 전세계 주요 매장에서 Neo QLED 8K를 통해 이번주에 개봉한 ▲바비를 시작으로 ▲듄: 파트2(Dune: Part Two) ▲웡카(Wonka) ▲아쿠아맨2(Aquaman 2) 등 워너 브라더스 영화의 예고편을 개봉 시즌에 맞춰 8K 화질로 미리 만날 수 있다.
Neo QLED 8K 는 64개의 뉴럴 네트워크를 활용해 원본 콘텐츠를 8K화질로 조정해주는 '네오 퀀텀 프로세서 8K' 기술을 탑재했다. 빛을 더 세밀하게 제어하는 '네오 퀀텀 매트릭스 프로' 기술 기반으로 최적의 시청 환경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철기 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을 지속해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고 즐거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