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김성균, 아들 바보x초능력자..원작 캐릭터 싱크로율 10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가족이 삶의 전부인 이재만 캐릭터 스틸을 공개, 그를 연기한 배우 김성균의 극과 극을 오가는 열연이 담긴 스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게감 있는 장르물부터 코미디까지 참여하는 작품마다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무한한 변신을 선보이는 배우 김성균이 '무빙'에서 무시무시한 괴력과 스피드를 지닌 캐릭터 이재만을 연기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가족이 삶의 전부인 이재만 캐릭터 스틸을 공개, 그를 연기한 배우 김성균의 극과 극을 오가는 열연이 담긴 스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게감 있는 장르물부터 코미디까지 참여하는 작품마다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무한한 변신을 선보이는 배우 김성균이 '무빙'에서 무시무시한 괴력과 스피드를 지닌 캐릭터 이재만을 연기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통 사람들은 엄두도 못 낼 양의 짐을 번쩍번쩍 들어 올리는 천하장사로 청계천 시장의 유명 인사인 재만은 항상 생글생글 웃으며 어떤 부탁도 거절하는 법 없는 사내이다. 순박하고 착한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가족. 그렇기에 아내와 아들 강훈(김도훈)이 위험에 처했을 때에는 숨기고 있던 빠른 스피드와 상상을 초월하는 괴력을 발휘하며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든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처럼 배우 김성균은 순수한 ‘아들 바보’의 모습부터 놀라운 힘을 보여주며 돌진하는 맹수같은 모습까지 상반된 면모를 놀랍게 소화해 그가 펼쳐 보일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계속 상상하게 만드는, 꿈을 꾸게 만드는 작품”이라 '무빙'을 선택했다는 배우 김성균은 이재만이 지닌 초능력을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 깊은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저도 가정이 있기 때문에 재만이 지니고 있는 가족에 대한 마음이 굉장히 많이 이해가 됐다”며 캐릭터의 감정선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재만이 각성해서 분노가 폭발할 때도 눈빛이나 표정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한 간절함이 드러나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캐릭터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게 만드는 진정성 넘치는 연기를 예고한다.
연출을 맡은 박인제 감독 역시 “재만의 모든 에너지의 근원은 바로 가족에서부터 나온다”고 설명하며 “배우 김성균 역시 가정적인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 실제 배우의 그런 부분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의 초능력을 보여주는 역동적인 액션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성균은 “재만은 무술을 전문적으로 배운 것이 아니고 단지 가족을 지키겠다는 그 본능 하나로만 달려드는 사나이라서 각이 잡혀 있는 액션보다 본능적인 한 마리의 야수처럼 액션을 가져갔다”고 전하며 '무빙'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또 다른 결의 재미를 기대케 한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은 2023년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