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 출신 레드스타트보이즈 “제베원, 선의의 경쟁팀이자 좋은 동료”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얼굴을 알린 레드스타트이엔엠 소속 연습생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화보가 공개됐다.
아직 데뷔명이 정해지지 않아 '레드스타트 보이즈(REDSTART BOYS)'라고 자신들을 소개한 네 사람은 올여름 클릭비 '백전무패' 리메이크곡으로 프리 데뷔를 한다.
데뷔하기 전부터 '무대 맛집'으로 소문난 레드스타트보이즈.
한편, 레드스타트보이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8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Mnet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얼굴을 알린 레드스타트이엔엠 소속 연습생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화보가 공개됐다.
앳스타일과 화보 촬영에 나선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은 국내 매거진 첫 화보 촬영이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직 데뷔명이 정해지지 않아 ‘레드스타트 보이즈(REDSTART BOYS)’라고 자신들을 소개한 네 사람은 올여름 클릭비 ‘백전무패’ 리메이크곡으로 프리 데뷔를 한다.
이어 멤버들은 Mnet ‘보이즈플래닛’ 데뷔조인 제로베이스원과 비슷한 시기 출격을 앞두고 있는 것에 대해 “저희도 데뷔를 앞두고 준비 열심히 하고 있다. 훗날 선의의 경쟁팀이자 좋은 동료로 무대 위에서 다시 만날 날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1세대 아이돌 곡을 리메이크하는 것에 대해 멤버들은 “사실 저희가 태어나기 전에 나왔던 곡인데, 클릭비 선배님들이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리메이크를 허가해주신 적이 없다. 저희에게 처음으로 풀어주셨다. 명곡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부끄럽지 않은 무대 꼭 보여드리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데뷔하기 전부터 ‘무대 맛집’으로 소문난 레드스타트보이즈.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LA로 댄스 연수를 다녀왔다는 멤버들은 “스트릿 춤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서 미국 LA에 유명 댄스 학원 몇 곳을 돌면서 수업을 받았다. 한국에서 보지 못한 스타일의 춤을 많이 배웠다”고 전했다.
끝으로 네 사람은 데뷔 후 올해 안에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꿈은 크게 갖는 거라 했다. 음악 1위 싹쓸이해보고 싶다. 또 해외 투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진짜 열심히 준비할 자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스타트보이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8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신지, 살을 얼마나 뺀 거야…50kg 제한 놀이기구도 탑승 (뭉뜬 리턴즈)[결정적장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