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英 BBC 라디오1 '라이브 라운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영국 BBC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글로벌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는 19일(현지시간) 공식 SNS에 "오는 20일 방탄소년단 정국이 '라이브 라운지'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정국이 출연하는 '라이브 라운지'는 20일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퍼포먼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영국 BBC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글로벌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는 19일(현지시간) 공식 SNS에 "오는 20일 방탄소년단 정국이 '라이브 라운지'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정국은 지난 2021년 방탄소년단으로 출연한 이래 2년 만에 해당 프로그램에 솔로 아티스트로 출연하게 됐다.
정국은 '라이브 라운지'에서 지난 14일 발표한 첫 솔로 싱글 '세븐(Seven) (feat. Latto)' 무대와 함께 커버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라운지'는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사랑 받는 영국 BBC의 라디오 쇼로, 글로벌 아티스트가 프로그램에 출연해 퍼포먼스와 커버 무대를 펼친다. 정국이 출연하는 '라이브 라운지'는 20일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퍼포먼스)에서 공개된다.
한편, 정국의 첫 솔로 싱글 '세븐'은 19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18일 자)에서 일간 스트리밍 수 1,120만 회를 기록하며 5일 연속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위를 지켰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윤, 산사태로 숨진 '자연인' 출연자 애도 "따뜻했던 분인데…"
- "인간 재떨이였다"...쥬얼리 출신 조민아, 따돌림 피해 주장
- 국제 결혼 후 모로코 극적 탈출한 고딩엄마, 근황 공개 ('고딩엄빠3')
-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스페인 국왕에게 인정받은 사연 ('라스')
- "미친 것 같아"...'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드디어 공개
- 추자현·우효광, 4년 전 불륜설 언급 "악의적 편집…경솔했다"
- "잘 살자"...'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웨딩 촬영 현장 공개
- "수고했다, 혜교야"…송혜교, '더 글로리'로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
- 진구 측, 맘카페 사기 피의자 친분설에 "지인 겹친 것"
- 하정우·수지, '청룡시리즈어워즈' 주연상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