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윌리스, 전처의 연인 애쉬튼 커쳐 울려 “감히 바람을”(장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루스 윌리스와 데미 무어의 인연이 공개됐다.
그는 "데미 무어와 브루스 윌리스는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데미 무어가 2003년 16살 연하 애쉬튼 커쳐와 연애를 시작했을 때도, 세 사람은 다정하게 만남을 이어갔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애쉬튼 커쳐와 데미 무어가 비밀 결혼식을 올릴 때도 브루스 윌리스가 참석했고, 세 사람은 함께하는 시간이 얼마나 많은지 휴양지에서 바다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브루스 윌리스와 데미 무어의 인연이 공개됐다.
7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는 할리우드 최고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 커플 스토리가 그려졌다.
이날 프리젠터 박지민은 세기의 커플이었던 브루스 윌리, 데미 무어의 이혼 후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데미 무어와 브루스 윌리스는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데미 무어가 2003년 16살 연하 애쉬튼 커쳐와 연애를 시작했을 때도, 세 사람은 다정하게 만남을 이어갔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애쉬튼 커쳐와 데미 무어가 비밀 결혼식을 올릴 때도 브루스 윌리스가 참석했고, 세 사람은 함께하는 시간이 얼마나 많은지 휴양지에서 바다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데미 무어와 애쉬튼 커쳐의 8년 결혼 생활 동안 꾸준히 만남을 함께 했다고.
박지민은 "그러다가 애쉬튼의 불륜 기사가 났다. 브루스는 데미를 위로했고, 애쉬튼에게 전화를 걸어 "정신 차려야"라고 호통을 쳤다. 애쉬튼이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눈물을 흘렸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신지, 살을 얼마나 뺀 거야…50kg 제한 놀이기구도 탑승 (뭉뜬 리턴즈)[결정적장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