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경 감독은 ‘우승 제조기’...포스코인터내셔널, 실업탁구 또 정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혜경(45) 감독이 이끄는 포스코인터내셔널 스피너스가 다시 실업탁구 정상에 올랐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19일 경북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실업탁구 챔피언전 여자단체전 결승에서 에이스 양하은, 김별님, 유한나의 빛나는 활약으로 김형석 감독의 화성시청을 매치스코어 3-0으로 완파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2022, 2023 시즌 한국프로탁구리그(KTTL) 코리아리그 여자부에서 연속 우승한 실업 최강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경무전문기자] 전혜경(45) 감독이 이끄는 포스코인터내셔널 스피너스가 다시 실업탁구 정상에 올랐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19일 경북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실업탁구 챔피언전 여자단체전 결승에서 에이스 양하은, 김별님, 유한나의 빛나는 활약으로 김형석 감독의 화성시청을 매치스코어 3-0으로 완파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1매치에서 김별님이 김하나를 게임스코어 3-0, 2매치에서 양하은이 지은채를 3-1로 누르며 승기를 잡았다. 3매치에서는 하은-유한나가 김하은-박주현를 3-1로 꺾으며 승부를 마무리지었다.
이번 챔피언전은 기업팀과 시군구 지방자치단체 팀이 같이 출전해 자웅을 가렸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2022, 2023 시즌 한국프로탁구리그(KTTL) 코리아리그 여자부에서 연속 우승한 실업 최강팀. 지난 6월 2023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 코리아리그 여자단체에서도 정상에 오른 바 있다.
전혜경 감독은 김형석 감독한테 지휘봉을 물려받은 이후 우승제조기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남자단식 결승에서는 임종훈(한국거래소)이 같은 팀 후배 안재현을 게임스코어 3-1로 꺾고 우승했다. 남자복식 결승에서는 한국거래소의 임종훈-안재현, 여자복식에서는 한국마사회의 최효주-최해은이 각각 우승했다.
20일 여자단식 결승에서는 주천희(삼성생명)와 양하은이 우승을 다툰다. 남자단체전 결승에서는 한국거래소와 국군체육부대가 격돌한다. 두 경기 모두 네이버와 유튜브(KTTL)를 통해 생중계된다. kkm10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실화냐?’ 여행 작가 손미나, 스페인 펠리페 6세 국왕으로부터 받은 훈장 공개 (라디오스타)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김미려, 행주동 새집 ‘억’소리 나는 인테리어 비용..“1억 3천”(‘미려와야수’)
- 김태현♥미자, ‘조식 제공’ 용산 한강뷰 아파트 떠난다.. 이사 현황 공개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