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홍보대사’의 위용, 송가인 오늘도 리즈 갱신이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담한 키와 동그란 어깨선으로 한복을 누구보다 잘 소화하는 가수 송가인이 우아한 한복맵시를 뽐냈다.
송가인은 "아름다운 우리 한복에 또 한번 반하다...우리 나라 한복 계속해서 예쁘게 잘 만들어 주세요"라며 감상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우리 한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있는 한복 홍보대사 송가인 이어라" "워메~~눈부시어라" "이다지도 아름답게 소화가능한 여인이 가인님이라는게 느므 자랑스럽습니다"라는 반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아담한 키와 동그란 어깨선으로 한복을 누구보다 잘 소화하는 가수 송가인이 우아한 한복맵시를 뽐냈다.
과연 한복 홍보대사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사진이었다. 송가인은 19일 자신의 채널에 속살이 은은하게 비치는 여름 한복을 입은 사진을 올렸다.
옅은 민트색 원단에 작은 꽃들이 섬세하게 수놓인 저고리에 노랑 치마를 입어 청초하면서도 화사한 룩을 완성했다.
손에는 동그란 부채를 들었고, 핑크색 리본 장식이 들어간 꽃신으로 포인트를 줬다.
송가인은 “아름다운 우리 한복에 또 한번 반하다...우리 나라 한복 계속해서 예쁘게 잘 만들어 주세요”라며 감상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우리 한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있는 한복 홍보대사 송가인 이어라” “워메~~눈부시어라” “이다지도 아름답게 소화가능한 여인이 가인님이라는게 느므 자랑스럽습니다”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해 4월 세번째 정규앨범 ‘연가’를 발표했고, 올해 1월 김호중과 함께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선보이기도 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실화냐?’ 여행 작가 손미나, 스페인 펠리페 6세 국왕으로부터 받은 훈장 공개 (라디오스타)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김미려, 행주동 새집 ‘억’소리 나는 인테리어 비용..“1억 3천”(‘미려와야수’)
- 파비앙 “한국사 1급 합격, 한국인 대상 역사 해설 중.. 욱일기 사용한 PSG에 항의해 수정” (라디
- 김태현♥미자, ‘조식 제공’ 용산 한강뷰 아파트 떠난다.. 이사 현황 공개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