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춘, 과거 달력 사진 공개 “비키니 핫팬츠 입혀” (라이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춘의 과거 달력 사진을 공개했다.
원조 베이글녀의 정체는 배우 이효춘이었고, 신승환은 "피부가 여전히 백옥같이 곱다. 젊을 때는 얼마나 더 아름다웠겠냐"고 감탄했다.
이효춘은 "볼륨이 있었나 보다. 캘린더 사진을 찍는다고 나오라고 해서 갔더니 물을 붓고, 비키니 입고 그물로 물고기 잡고, 원두막에서 핫팬츠 입고 참외 들고 사진을 찍었다"며 준비해준 의상을 입고 콘세트를 소화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춘의 과거 달력 사진을 공개했다.
7월 1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54년차 배우 이효춘이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은 닉네임 원조 베이글녀로 소개됐다. 동시에 공개된 의뢰인의 사진은 바가지로 몸에 물을 뿌리는 모습으로 일명 바가지 샤워 사진에 모두가 놀랐다.
의뢰인은 의뢰서에 “제가 얼굴이 청순한데 몸매는 화려했다. 나이가 웬만큼 먹었는데 아직도 사람들이 어떻게 관리하는지 물어본다. 저보고 동안미녀라나. 동안 비결을 특별히 알려드리겠다”고 적었다.
원조 베이글녀의 정체는 배우 이효춘이었고, 신승환은 “피부가 여전히 백옥같이 곱다. 젊을 때는 얼마나 더 아름다웠겠냐”고 감탄했다. 이성미도 “청순한 얼굴에 저런 몸매가 가능하냐”고 놀랐다.
이효춘은 “볼륨이 있었나 보다. 캘린더 사진을 찍는다고 나오라고 해서 갔더니 물을 붓고, 비키니 입고 그물로 물고기 잡고, 원두막에서 핫팬츠 입고 참외 들고 사진을 찍었다”며 준비해준 의상을 입고 콘세트를 소화했다고 설명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신지, 살을 얼마나 뺀 거야…50kg 제한 놀이기구도 탑승 (뭉뜬 리턴즈)[결정적장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