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황재 “손흥민 스프린트 능력, 사오리 김민지 대결 기대” (골때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황재 해설위원이 손흥민의 스프린트 능력을 언급하며 사오리와 김민지의 스피드에 기대감을 보였다.
7월 19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블랙팀 vs 화이트팀 올스타전에 이황재 해설위원이 함께 했다.
이수근은 이황재 해설위원에게 "기대되는 선수가 있냐"고 질문했고 이황재는 "축구는 뭐니뭐니해도 스피드 대결이다. 손흥민 선수에게 환호하는 이유는 스프린트 능력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황재 해설위원이 손흥민의 스프린트 능력을 언급하며 사오리와 김민지의 스피드에 기대감을 보였다.
7월 19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블랙팀 vs 화이트팀 올스타전에 이황재 해설위원이 함께 했다.
이수근은 이황재 해설위원에게 “기대되는 선수가 있냐”고 질문했고 이황재는 “축구는 뭐니뭐니해도 스피드 대결이다. 손흥민 선수에게 환호하는 이유는 스프린트 능력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황재는 “‘골때녀’에도 주력이라면 빠지지 않는 선수들이 있다. 사오리 선수와 김민지 선수가 붙어준다면 볼만한 쇼가 연출되지 않을까 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이날 방송에서 사오리가 속한 화이트팀이 김민지가 속한 블랙팀을 상대로 2:2 승부차기 끝에 승리했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신지, 살을 얼마나 뺀 거야…50kg 제한 놀이기구도 탑승 (뭉뜬 리턴즈)[결정적장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