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날렵한 다리찢기 스트레칭에 일동 깜짝 (위장취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윤화가 뜻밖 우아한 다리 찢기 스트레칭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7월 19일 방송된 채널S·KBS Joy '위장취업'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는 김치 명가에 위장 취업했다.
먼저 홍윤화와 풍자가 손 안 대고 바지 입기 게임을 했고 홍윤화는 날렵하게 두 발에 바지를 끼운 다음 몸부림을 쳐서 바지를 입고 다리를 찢는 스트레칭으로 우아한 종료까지 속전속결로 주위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윤화가 뜻밖 우아한 다리 찢기 스트레칭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7월 19일 방송된 채널S·KBS Joy ‘위장취업’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는 김치 명가에 위장 취업했다.
이날 위장 취업 장소는 김치 명가로 열무김치를 담고 항아리를 닦는 미션이 주어졌다. 하루를 통솔할 작업반장은 손 안 대고 일명 일바지를 입는 게임으로 뽑기로 했다.
지난 방송에서 작업반장을 맡은 홍윤화는 막내지만 언니들을 거침없이 진두지휘 모두의 기피대상 1위가 된 상황. 홍윤화는 “제가 반장이 된다면 동료들을 김치 따귀 때리겠다”고 농담해 불안감을 끌어올렸다.
먼저 홍윤화와 풍자가 손 안 대고 바지 입기 게임을 했고 홍윤화는 날렵하게 두 발에 바지를 끼운 다음 몸부림을 쳐서 바지를 입고 다리를 찢는 스트레칭으로 우아한 종료까지 속전속결로 주위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김민경이 신기루를 상대로 승리하며 홍윤화와 김민경의 결승전이 치러진 가운데. 홍윤화는 다시 한 번 필살기 다리 찢기로 김민경을 이기며 다시 한 번 작업반장이 됐다. (사진=채널S·KBS Joy ‘위장취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신지, 살을 얼마나 뺀 거야…50kg 제한 놀이기구도 탑승 (뭉뜬 리턴즈)[결정적장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