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탈취 기능까지… 장마철 고민 덜어줄 ‘이동식 제습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동 공조 제품 전문 기업인 ㈜웰템은 1989년 창립 이래 34년간 끊임없이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국내외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 신기술 개발을 위해 투자를 하고 있다.
㈜웰템은 끊임없는 노력과 성장으로 수많은 품질 및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 이 시간에도 제품에 대한 연구 및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UMP-UP 2510’ 2025년까지 매출 1000억 원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으며 국내 내수 시장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중동, 아시아 지역 등 전 세계 31개국 54개 업체에 수출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웰템의 주력 생산인 이동식 에어컨 외 이동식 제습기가 있다. 특히 올해처럼 긴 장마철에 습기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공장, 물류창고, 문서보관실, 도서관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산업용 이동식 제습기도 있다.
㈜웰템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황해선 기자 hhs2552@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최저임금 9860원… 1만원 코앞서 속도조절
- 尹, 외국정상 최초로 美 핵잠수함 올라…“北, 핵 도발땐 종말”
- “北, 작년 가상자산 8800억 탈취…ICBM 30번 쏠 수 있어”
- [단독]檢, 김수현 前실장 기소…金, 보상 미비시 배임 문제 발생 인식
- 檢, 이재명 ‘7말 8초’ 조사 후 제3자 뇌물 영장 청구 전망
- 김남국, 상임위 중 코인 200번 이상 거래…거래액도 99억원 가량
- [단독]檢, ‘이화영 재판기록 유출 혐의’ 현근택 소환 조사
- “더 줄일 직원도 없는데…” 최저임금 인상에 소상공인들 ‘한숨’
- 경북 예천서 급류에 휩쓸린 실종된 해병대원 인양중
- 집중호우 사망자 46명·실종 4명…경북 사망자 2명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