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오빠 뭐야?” 강예슬, 거부할 수 없는 상큼 매력(화밤)
손봉석 기자 2023. 7. 20. 00:52
강예슬이 대선배 배일호와 대결을 펼친 가운데, 100점을 획득하며 승리를 거뒀다.
강예슬은 지난 18일 오후 10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방송은 ‘화밤 노래 자랑’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강예슬은 배일호와 행운권 라운드에서 맞붙게 됐다.
요요미 ‘이 오빠 뭐야’로 무대를 꾸민 강예슬은 무대 시작과 동시에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안정적인 가창력과 꾀꼬리 보이스로 듣는 이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강예슬은 귀여운 안무를 비롯한 표정 연기로 무대의 완성도와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결국 100점을 획득, 배일호에게 승리를 거두며 현장을 환호로 물들이기도 했다.
‘화밤’을 비롯해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MC로도 활약 중인 강예슬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