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실내수영장, ‘수영 기록인증제’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orso7@naver.com)]창원시설공단 산하 창원실내수영장이 수영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수영 기록 인증제'를 운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
창원실내수영장은 오는 9월 2차 기록 측정을 실시해 1·2차 기록을 종합해 기록이 우수한 회원들은 안내실 게시판에 게시할 계획이다.
최명용 창원실내수영장 팀장은 "수영 기록인증을 통해 고객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상위 레벨로 도약하는 새로운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호 기자(=창원)(torso7@naver.com)]
창원시설공단 산하 창원실내수영장이 수영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수영 기록 인증제’를 운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
‘수영 기록인증제’는 실제 수영대회에서 사용하는 계측장비를 활용해 수영 기록을 측정해 주는 서비스이다.
방법은 자유형, 배영, 평형, 접영 중 한 종목을 선택해 50m 개인 기록을 측정하게 된다.
기록 측정에 참가한 한 수영회원은 “그동안 연습한 수영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창원실내수영장은 오는 9월 2차 기록 측정을 실시해 1·2차 기록을 종합해 기록이 우수한 회원들은 안내실 게시판에 게시할 계획이다.
최명용 창원실내수영장 팀장은 “수영 기록인증을 통해 고객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상위 레벨로 도약하는 새로운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용호 기자(=창원)(torso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평] 책임자가 없다
- '체감 66.7도' 북반구 휩쓴 폭염…"코로나 이후 응급실 가장 붐벼"
- 尹대통령, 美전략핵잠수함 올랐다…北 무력시위 맞불?
- 태국 총선에서 1당 차지했던 '제3세력' 돌풍, 이대로 꺼지나
- 검찰, '월성 1호기 폐쇄' 주도 김수현 불구속 기소
- '샤넬 선글라스'에 '수급자다움'까지…정말로 '시럽급여'일까?
- ADB, 韓 성장률 전망치 1.3%로 하향…주요기관 최저치
- 홍준표, '수해 골프' 논란에 결국 사과…"국민정서 고려 못해 송구"
- "법원도 인정 시작했는데" … 진화위는 베트남 학살 '조사 거부'
- 이재명 "민생 위기에 재난까지, 정부 여당 추경 협력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