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아빠, 아동수당으로 도박에 폭력까지”..19세 고딩맘 고백에 박미선도 ‘분노’(‘고딩엄빠3’)
남서영 2023. 7. 19. 2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세 엄마가된 고딩엄빠가 등장했다.
19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가 출연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가출해 노숙생활도 하던 고딩엄마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급기야 고딩엄마는 "아동수당으로 도박까지 했다"고 알리며 폭력까지 당했다고 털어놨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18세 엄마가된 고딩엄빠가 등장했다.
19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가 출연했다.
고딩엄마는 “고민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사연을 보낸다”고 말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가출해 노숙생활도 하던 고딩엄마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고딩엄마는 임신 상태에서도 일자리를 구했으나 남자친구는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급기야 고딩엄마는 “아동수당으로 도박까지 했다”고 알리며 폭력까지 당했다고 털어놨다. 경제적 무능력에 폭력과 도박까지 역대급 빌런 등장에 박미선도 얼굴을 찡그렸다.
고딩엄마는 “이 친구랑 계속 살 바에는 알아서 살아야겠다 싶어서 본가로 들어갔다”고 말했고,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생활하던 고딩엄마는 대학까지 입학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영원한 브리짓’ 르네 젤위거, 10세 연하 英앵커와 18년만 재혼[할리웃톡]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김태현♥미자, ‘조식 제공’ 용산 한강뷰 아파트 떠난다.. 이사 현황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김미려, 행주동 새집 ‘억’소리 나는 인테리어 비용..“1억 3천”(‘미려와야수’)
- 방탄소년단 제이홉, 피규어 어지르는 사람에 “이런 사람은 손절해야”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