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aT좋은이웃들사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민서)와 함께 18일 전남 나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본사에서 'aT좋은이웃들사업'의 일환으로 여름철 복지소외계층 안전 먹거리 제공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등으로 구성된 긴급지원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친환경농산물(유기농 쌀, 삼계탕 등으로 구성)로 구성된 긴급지원꾸러미 140박스를 제작했으며 전남지역 aT좋은이웃들사업 수행기관을 통해 발굴된 복지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민서)와 함께 18일 전남 나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본사에서 ‘aT좋은이웃들사업’의 일환으로 여름철 복지소외계층 안전 먹거리 제공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등으로 구성된 긴급지원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친환경농산물(유기농 쌀, 삼계탕 등으로 구성)로 구성된 긴급지원꾸러미 140박스를 제작했으며 전남지역 aT좋은이웃들사업 수행기관을 통해 발굴된 복지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이 회장은 “2017년부터 aT좋은이웃들사업을 통해 복지소외계층에 친환경농산물 등 안전한 먹거리 지원에 힘써 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같이 복지소외계층을 발굴해 민간자원을 연계·지원해 주는 좋은이웃들사업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T좋은이웃들사업은 2017년부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좋은이웃들사업 수행기관을 통해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복지소외계층을 발굴해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그간 약 7억여 원의 지원을 통해 2795건의 복지소외계층을 발굴하고 발굴된 복지소외계층에 8936건의 자원을 연계·지원해 주었다. (사진=한국사회복지협의회)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의점주 "최저임금 9860원 아닌 1만2900원..연명줄 끊어 놔"
- “돌 여기서 던졌습니다”…아내 바다 빠뜨리고 이렇게
- “시신 부패한 냄새 나”…50대 女, 새벽에 6번 신고한 까닭
- 아들 학폭 가해자 뺨 수백회 때린 40대 집유
- "수백만원 들여 서빙로봇 놨습니다 알바는 정리할 거고요"
- 교사 ‘전치 3주’ 폭행한 초6…교사들, 탄원서 2200장 제출
- “승객 우선…맨 마지막에 나왔을 사람” 눈물 터져나온 버스기사 발인
- 급류에 넘어지는 구조대...목숨을 건 사투
- "피프티 일로 끼워맞추지 마" MC몽, 엑소 영입 시도 강력 부인[종합]
- "라면 빨리 끓여"…동료 선원 바다에 던져 죽인 30대男[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