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 형, 사랑해요"…유재석, '청룡시리즈어워즈' 남자예능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남자예능인상을 차지했다.
유재석 주현영은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각각 남자예능인상, 여자예능인상을 받았다.
이날 'SNL 코리아 시즌3' 신동엽,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이광수, '더 타임 호텔' 황제성, '메리퀴어' 홍석천,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 유재석은 남자예능인상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거 회상한 주현영
방송인 유재석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남자예능인상을 차지했다. 무대에 오른 그는 배우 최민식의 이름을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유재석 주현영은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각각 남자예능인상, 여자예능인상을 받았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 티빙 등 OTT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는 전현무와 윤아가 진행을 맡아 활약했다. '더 글로리' '몸값' '수리남' '방과 후 전쟁활동' 등의 배우들과 '환승연애2' 'SNL 코리아 시즌3' 등의 예능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SNL 코리아 시즌3' 신동엽,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이광수, '더 타임 호텔' 황제성, '메리퀴어' 홍석천,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 유재석은 남자예능인상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트로피의 주인은 유재석이었다.
무대에 오른 유재석은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줄 몰랐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 출연자, 프로그램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그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분들과 함께해 기쁘다. 많은 분들을 뵙고 반가웠지만 평소 좋아하는 한 분을 봬서 정말 반가웠다. 그분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곧 "민식이 형 사랑한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여자예능인상 후보는 'SNL 코리아 시즌3' 주현영,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권유리,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이은지, '체인지 데이즈2' 장도연, '환승연애2' 유라였다. 이중 주현영이 상을 받게 됐다.
주현영은 벅찬 표정으로 무대 위에 올랐다. 그는 "꿈을 키워오면서 보고 자랐던 존경하는 선배님들이 (이곳에) 계시다. 내가 여자예능인상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죄송스럽다. 한자리에서 묵묵히 대중분들의 웃음을 위해 노력하시고 애써 주시는 선배님들이 계셔서 덕분에 보고 많이 배우고 꿈을 키울 수 있었던 듯하다"는 말로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윤, 산사태로 숨진 '자연인' 출연자 애도 "따뜻했던 분인데…"
- "잘 살자"...'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웨딩 촬영 현장 공개
- '돌싱글즈4' 미국판 윤남기·이다은의 탄생 예고…23일 첫 방송
- 이효리, 본업 컴백할까...엄정화 "용기냈으면" ('댄스가수 유랑단')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
- 영탁, 고향 경북 수해구호활동 위해 1억 원 쾌척
- 이마 찢어지고 물 공포증 이겨내고…김혜수의 '밀수' [HI★인터뷰]
- 제로베이스원, 데뷔 9일 만 음악방송 1위...'탈신인급 행보'
- 오태경 주연 '좋.댓.구', 관객 1만 명 돌파
- '조용한 강자' 예능인 홍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