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시리즈어워즈] 김연경·차은우·이광수, 인기 스타상…박재찬은 OST 인기상까지 '2관왕'

강민경 2023. 7. 19. 21: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찬, 김연경, 차은우, 이광수가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인기 스타상을 수상했다.

박재찬은 신설된 OST 인기상까지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이날 박재찬, 김연경, 차은우, 이광수가 인기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재찬은 인기 스타상과 함께 신설된 OST 인기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이광수, 박재찬, 차은우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방송 화면 캡처



박재찬, 김연경, 차은우, 이광수가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인기 스타상을 수상했다. 박재찬은 신설된 OST 인기상까지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19일 오후 인천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전현무와 임윤아가 MC를 맡았다.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지난해 5월 1일부터 2023년 5월 31일까지 공개된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 쿠팡플레이, 티빙(가나다 순) 등 국내 콘텐츠를 제작·투자하고 있는 스트리밍서비스사가 제작·투자한 작품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남녀신인상과 예능 부문 최우수 작품상, 남녀예능인상, 남녀 신인 예능인 상, 인기스타상 등 13개 부문에 더해 올해는 OST 인기상, 와이낫상 그리고 영예의 대상 수상자까지 한 번에 가려진다.

이날 박재찬, 김연경, 차은우, 이광수가 인기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연경은 시즌 준비로 인해 아쉽게 불참했다.

이광수는 "감사하다. 전혀 예상을 못 했다. 감사하다. 너무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재석이 형이랑 유리 너무 고맙다. 오늘 '더 존: 버터야 산다' 마지막 회가 공개됐다. 디즈니+에 접속하셔서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차은우는 "저도 상을 받게 될 줄 몰랐다.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박재찬은 인기 스타상과 함께 신설된 OST 인기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 박재찬은 "정말 이렇게 대단한 선후배님들 앞에서 상을 받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 팬분들이 투표로 선정해준 상이라고 들었다. 그래서 더 영광스럽다. 가치 있는 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노래 들려드리도록 하겠다. 이 상을 만들어준 아리(팬클럽 이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