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김현숙 씨 “틴탑 니엘 좋아해... 입술 매력적” (‘유퀴즈’)

박정수 스타투데이 기자(culturesend1@gmail.com) 2023. 7. 19. 2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에 '전국노래자랑' 출연자 김현숙 씨가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열정 열정 열정!'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출연자 김현숙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유퀴즈’에 ‘전국노래자랑’ 출연자 김현숙 씨가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열정 열정 열정!’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출연자 김현숙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김경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무대로 화제가 된 김현숙는 “(‘전국노래자랑’)에 두 번 정도 또 나간 적이 있다. 2005년에는 박진영 ‘허니’, 20013년에는 김경호 ‘아버지’를 불렀다”고 밝혔다.

김현숙 씨는 “아버지 불렀을 때 송해 선생님이 ‘어떻게 이 노래를 부르게 됐냐’고 해서 우리 아들이 부르는데 너무 내 마음에 와닿고 감동적이더라.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정 이런 표현. 송해선생님이 감동을 받으시면서 그러더라. 그때가 기억이 많이 난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나간 노래 대회가 ‘전국노래자랑’ 뿐만 아니라 ‘전국주부가요제’ 금상, ‘견우직녀가요제’에서 대상. 받은 상품도 꽤 되시겠다”고 물었다. 이에 김현숙 씨는 “다 합치면 한 50개 정도 될 거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현숙 씨는 좋아하는 아이돌로 틴탑을 언급하며 “니엘을 너무 좋아한다. 안젤리나 졸리 입술이 매력적이고 연예인으로 태어났다 싶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조세호가 “저희가 했던 거 보셨습니까 어머니?”라고 묻자, 김현숙 씨는 “잠깐 봤다”고 대답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