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못 생겨서 고민”.. 코드쿤스트 “난 음악 빼면 아무것도 아냐” 겸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튜브가 고민을 털어놨다.
곽튜브는 조언을 해준 코드쿤스트에게 "구체적으로 멘트를 어떻게 할지 정해달라"라고 요청했다.
코드쿤스트가 망설이자, 곽튜브는 "저는 그 정도는 아니다. 작년이나 재작년이었으면 그랬을 수 있는데 요즘에는 좀 스킬풀(Skillful)해졌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코드쿤스트는 "나는 웃기는 외모로는 특장점이 있는 사람이다. 귀 몇 번 팔랑거리기도 한다. 우리는 이런 걸 잘 활용해야 한다"라며 곽튜브의 이해를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곽튜브가 고민을 털어놨다.
19일 유튜브 채널 ‘AOMGOFFICIAL’에는 ‘코쿤의 귀가 빛나는 밤에 | EP.7 곽튜브’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곽튜브는 “외모가 못 생겨서 고민이다”라고 털어놨다.
코드쿤스트는 “호감을 상대가 어떤 식으로든 표현했던 적이 있는가”라고 물었다. 곽튜브는 “한 한두 달 전에 엄청 팬이라고 다가온 여성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곽튜브는 조언을 해준 코드쿤스트에게 “구체적으로 멘트를 어떻게 할지 정해달라”라고 요청했다. 코드쿤스트가 망설이자, 곽튜브는 “저는 그 정도는 아니다. 작년이나 재작년이었으면 그랬을 수 있는데 요즘에는 좀 스킬풀(Skillful)해졌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곽튜브는 “원래 연애 알려주는 픽업 아티스트 분들이 2주 안에 끝내라고 한다”라고 운을 뗐다. 코드쿤스트는 “내가 2주 안에 끝낼 수 없는 사람인 걸 나도 안다. 그러면 내가 가진 장점이라든지 이런 걸 캐치를 해서 계속 어필을 해야 한다. 우리는 노력이 들어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코드쿤스트는 “나는 웃기는 외모로는 특장점이 있는 사람이다. 귀 몇 번 팔랑거리기도 한다. 우리는 이런 걸 잘 활용해야 한다”라며 곽튜브의 이해를 도왔다.
그는 이어서 “그대신 초조하고 조급해 보이면 안 된다. 그 순간 매력도가 70% 이상 깎인다고 본다. 우리는 차은우가 아니잖나”라고 조언했다.
곽튜브는 “저는 차은우 씨까지 안 가도 된다. ‘나는 코쿤이 아니잖아’ 해도 된다”라고 말했다. 코드쿤스트는 “우리는 같은 계열이긴 하다. 난 음악 뒤에 숨어서 그렇지 건반 없으면 (큰일난다)”라고 했다.
그 말에 곽튜브는 “전 여행 없으면 큰일난다”라고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
곽튜브는 소개팅 썰을 풀었다. 그는 “스무 살 때 소개팅을 몇 번 했다. 그나마 한 번 이어진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조급함의 극치였다. 소개팅 한 번 하면 사귀는 줄 알고 많이 까무러쳤다. 정확히 말하면 그 친구가 도망을 갔다. 그때 제가 영화 ‘인셉션’을 봤는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위대함에 대해서 30분 정도 얘기했다. 귀가 후 연락을 계속 했는데 마지막에 ‘죄송해요’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곽튜브는 이상형으로 “외형보다는 나한테 잘 웃어주는 사람을 좋아한다. 말할 때마다 웃어주고 관심 가져주는 사람한테 호감을 많이 느낀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영원한 브리짓’ 르네 젤위거, 10세 연하 英앵커와 18년만 재혼[할리웃톡]
- 김미려, 행주동 새집 ‘억’소리 나는 인테리어 비용..“1억 3천”(‘미려와야수’)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김태현♥미자, ‘조식 제공’ 용산 한강뷰 아파트 떠난다.. 이사 현황 공개
- 방탄소년단 제이홉, 피규어 어지르는 사람에 “이런 사람은 손절해야”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
- ‘미스터 션샤인’ 실존인물 황기환 지사 DNA 100년만 확보, 후손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