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춘의 바가지 샤워 사진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7월 1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54년차 배우 이효춘이 출연했다.
동시에 공개된 사진은 의뢰인이 바가지로 자신의 몸에 물을 뿌려 샤워를 하는 것 같은 모습.
이성미는 "바가지 샤워 아니냐"며 놀랐고 현영은 "물을 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춘의 바가지 샤워 사진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7월 1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54년차 배우 이효춘이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은 퍼펙트 의뢰서에 닉네임으로 “원조 베이글녀”라고 적었다. 동시에 공개된 사진은 의뢰인이 바가지로 자신의 몸에 물을 뿌려 샤워를 하는 것 같은 모습. 이성미는 “바가지 샤워 아니냐”며 놀랐고 현영은 “물을 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의뢰서에는 “나이, 내 나이 묻지 마세요. 병력, 최근 동맥경화 위험 진단 받음. 의뢰 이유, 사진 보고 다들 놀라셨죠? 제가 좀 얼굴이 청순한데 몸매는 화려했거든요. 그런데 제가 나이가 웬만큼 먹었는데 아직도 사람들이 어떻게 관리하는지 물어본다. 저보고 동안미녀라나. 동안 비결을 특별히 알려드리겠다”고 적었다.
뒤이어 등장한 의뢰인의 정체는 배우 이효춘. 이효춘은 “건강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한다. 공부하듯 본다. 선생님들 말씀을 교과서처럼 실천하는 사람이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어쩐지 젠틀하다 했어, 이준호 ‘킹더랜드’ 슈트핏 비밀 이거였어?
- 아이브 안유진, 다리 길이만 2미터…청순 미모에 반전 매력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태극기 포기 못해” 미코 특전사→카바디 국가대표 복귀 (강심장)[어제TV]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