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렛츠락 페스티벌’ We Are Rockstars 라인업 공개···이승윤, 비투비 임현식, WOODZ, 허회경, 오프더메뉴 등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7. 19. 1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렛츠락 페스티벌



올해 17회를 맞은 도심 속 음악 축제 ‘2023 렛츠락 페스티벌(2023 Let’s Rock Festival)’이 ‘We Are Rockstars(위 아 락스타즈)’ 라인업을 공개하며 최고의 축제를 예고했다.

‘2023 렛츠락 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은 가을의 시작을 알릴 도심형 최대 뮤직 페스티벌. 청춘과 열정, 여유와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오는 9월 2일~3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음악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렛츠락은 14개 팀의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얼리버드’ 라인업에는 국카스텐, 쏜애플, 실리카겔, 기프트가, ‘레전드 오브 렛츠락’ 라인업에는 자우림, 노브레인, 크라잉넛, 페퍼톤스, 로맨틱펀치, 크랙샷이 합류했다. 또 ‘메모리즈 오브 러브’ 라인업으로 권진아, 에피톤프로젝트, 적재, 짙은의 출연 확정을 알려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했다.

렛츠락은 여기에 ‘We Are Rockstars(위 아 락스타즈)’ 라인업을 추가하며 더욱 완벽한 공연을 예고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We Are Rockstars’ 라인업에는 WOODZ(우즈), 오프더메뉴, 바비핀스, 이승윤, 비투비 임현식, 허회경, homezone(홈존), 취향상점이 이름을 올렸다.

감각적인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WOODZ(우즈), 장르를 가리지 않는 팝밴드 오프더메뉴, 글로벌 실력파 뮤지션인 인디밴드 바비핀스는 2일(토) 난지 한강공원을 찾는다. ‘싱어게인’ 우승자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이승윤, 감미로운 보컬로 사랑받는 비투비 리드보컬 임현식, 듣는 이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울리는 허회경, 사람들이 공감하는 음악을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homezone(홈존), 일상의 여러 이야기를 노래하는 밴드 취향상점은 3일(일) 무대에 올라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올해 렛츠락에는 총 22개 팀이 함께한다. 일상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국가대표 밴드들은 물론,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릴 싱어송라이터들까지 합류하며 다채로운 사운드의 향연을 기대케하고 있다.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하는 가을 시즌 록페스티벌 대표 ‘2023 렛츠락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일, 3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1일권 99,000원, 양일권 154,000원)에서 예매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