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쇼퀸’ 편성 변경 홍보 “시간대 아쉽다는 목소리 많았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자신이 진행하는 TV조선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쇼퀸'을 홍보했다.
이와 함께 장성규는 "'쇼퀸' 편성 변경! 편집은 넘나 따뜻하게 잘하고 있지만 일요일 늦은 밤에 하기엔 아쉽다는 시청자분들의 목소리가 많았는데 드디어 반영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쇼퀸'은 오는 24일부터 월요일 오후 10시로 편성을 변경한다.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2%대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 중인 '쇼퀸'은 편성 변경으로 반등을 노릴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자신이 진행하는 TV조선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쇼퀸'을 홍보했다.
장성규는 7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의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캡처에는 "방송 시간 요일 제대로 잡고 편집도 제대로 하면 관심이 많았을 텐데 참가자들의 실력이 너무 묻히는 게 아쉽다. 그들의 인생엔 매우 중요할 텐데. 우리야 보고 말면 그만일지언정"이라는 내용의 댓글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장성규는 "'쇼퀸' 편성 변경! 편집은 넘나 따뜻하게 잘하고 있지만 일요일 늦은 밤에 하기엔 아쉽다는 시청자분들의 목소리가 많았는데 드디어 반영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참가한 모든 분들의 실력이 세상에 널리 알려질 수 있길"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퀸'은 오는 24일부터 월요일 오후 10시로 편성을 변경한다.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2%대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 중인 '쇼퀸'은 편성 변경으로 반등을 노릴 전망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