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팬들과 약속 지킨다 “그간 못 찾은 도시 위주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하반기 전국투어를 예고했다.
소속사 325 E&C는 7월 19일 2023-24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수는 대전, 울산, 부산, 대구, 전주, 창원, 수원, 광주를 찾아 2023년 하반기와 2024년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맞이한다.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의 투어 도시 및 세부 일정은 19일 오후 6시부터 예매처 멜론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하반기 전국투어를 예고했다.
소속사 325 E&C는 7월 19일 2023-24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수는 대전, 울산, 부산, 대구, 전주, 창원, 수원, 광주를 찾아 2023년 하반기와 2024년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맞이한다. '…and more'란 텍스트 또한 함께 표기해 더 많은 곳에서 팬들을 만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2019년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된 2022-23 콘서트 '겨울나기'는 1차 지역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은 물론 3만 9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이수는 당시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그간 찾지 못한 도시 위주의 방문을 계획하고, 비교적 작은 규모의 공연을 통해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의 투어 도시 및 세부 일정은 19일 오후 6시부터 예매처 멜론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325 E&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