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승윤이 MBN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의 사망 소식에 "더 이상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19일 이승윤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자연인 출연자분이셨던 장병근 님과 부인께서 폭우로 인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앞서 지난 13일부터 전국적으로 쏟아진 폭우로 경북 예천에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 씨와 아내가 숨진 채 발견됐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 2012년부터 '나는 자연인이다' MC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코미디언 이승윤이 MBN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의 사망 소식에 “더 이상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19일 이승윤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자연인 출연자분이셨던 장병근 님과 부인께서 폭우로 인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따뜻하고 멋진 분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3일부터 전국적으로 쏟아진 폭우로 경북 예천에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 씨와 아내가 숨진 채 발견됐다.
장병근 씨는 과거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예천에 터를 잡고 20년째 자연인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장 씨는 지난 15일 집중 호우로 인한 산사태로 마을이 쑥대밭이 되며 아내와 함께 실종됐다. 매몰됐던 아내의 시신은 이틀 전 수습됐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 2012년부터 ‘나는 자연인이다’ MC로 활동 중이다. 이승윤은 1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영원한 브리짓’ 르네 젤위거, 10세 연하 英앵커와 18년만 재혼[할리웃톡]
- ‘새 둥지’ 이유비,‘견미리·이승기’ 수식어 떼고 배우로 두각 드러낼까
- 채리나, 가요계 센 언니→축구 모범생.. 나르샤, 아무것도 없는 근황 “요즘 많이 적적해” (짠당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
- ‘미스터 션샤인’ 실존인물 황기환 지사 DNA 100년만 확보, 후손 찾는다
- 김태현♥미자, ‘조식 제공’ 용산 한강뷰 아파트 떠난다.. 이사 현황 공개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씨 결국 사망…산사태로 실종된지 사흘만 부부 참변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