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판교 현대백화점서 마시마로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마시마로와의 콜라보 팝업스토어인 '숲으로 간 마시마로'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입구는 대형 마시마로 위로 페인트통에서 쏟아지는 녹색 페인트 조형물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 KCC 페인트와 마시마로의 협업으로 완성한 3종 아트워크가 인쇄된 한정판 에코백을 구매하면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셀프' 페인트통과 꽃씨를 담은 굿즈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마시마로와의 콜라보 팝업스토어인 '숲으로 간 마시마로'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입구는 대형 마시마로 위로 페인트통에서 쏟아지는 녹색 페인트 조형물을 구성했다. KCC 페인트 '숲으로'를 알리는 동시에 친환경 이미지를 표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KCC 페인트와 마시마로의 협업으로 완성한 3종 아트워크가 인쇄된 한정판 에코백을 구매하면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셀프' 페인트통과 꽃씨를 담은 굿즈를 제공한다. 페인트통은 동봉된 흙을 담아 꽃씨를 뿌려 직접 키워볼 수 있도록 체험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KCC는 마시마로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나 피드에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들 어딨어요, 내 아들"…실종 해병대원 엄마, 물살 보며 `오열`
- 97세 할머니, 차량 6대 연달아 치여 사망…운전자들 "어두워 몰랐다"
- 초6 학생이 담임교사 무차별 폭행…"학생들 앞에서 수십대 맞았다"
- “유부남인지 몰랐다” 배우 하나경…상간녀 손배소 1심서 패소
- "120억 만들어 주겠다"…은행서 100억 수표 들고 튄 40대男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