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인터내셔널, 네덜란드 산양분유 '카브리타' 韓 수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담원인터내셔널은 네덜란드 산양조제식 분유인 '카브리타'를 국내에 수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카브리타는 전세계 산양분유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로, 그동안 국내에서는 LG생활건강이 판매해오다 지난해 말 영유아 식품 사업종료에 따라 수입이 중단됐다.
카브리타의 제조사인 오스뉴트리아는 12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네덜란드 산양유 및 영유아식 전문 기업으로 유럽과 북중미, 아시아 지역에 진출해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원인터내셔널은 네덜란드 산양조제식 분유인 '카브리타'를 국내에 수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카브리타는 전세계 산양분유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로, 그동안 국내에서는 LG생활건강이 판매해오다 지난해 말 영유아 식품 사업종료에 따라 수입이 중단됐다. 카브리타의 제조사인 오스뉴트리아는 12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네덜란드 산양유 및 영유아식 전문 기업으로 유럽과 북중미, 아시아 지역에 진출해있다.
카브리타는 네덜란드산 퀄리고트 산양유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퀄리고트는 네덜란드 정부가 목장 운영부터 동물복지, 원유 관리 시스템 등을 평가해 품질을 보증하는 시스템이다. 담원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전 세계 30여개국에 동시 판매되고 있는 카브리타를 국내에 수입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백현·카이 영입설… 녹취록 공개에 '그냥 참았더니'
- '120억으로 불려줄게' 속인 뒤 100억 수표 들고 튄 40대…경찰 추적 중
- 삼성 노태문 “차기 폴더블폰, 어느 때보다 얇고 가볍고 견고”
- 뺑소니 차에 치인 97세 할머니…차량 5대가 밟고 지나갔다
- 김민재, 뮌헨과 5년 계약…‘아시아 역대 최고 이적료’
- [뒷북 글로벌]엘니뇨·식량 민족주의에 곡물협정 중단까지…식탁물가 오른다
- '한 달에 두 번 망해'…'물폭탄' 맞은 청주 자영업자 '액땜했다 생각…다시 시작'
- 20대 해군중사, 60대 택시기사 '처맞을래?' 폭행 후…'적반하장' 대응 '논란'
- 내년 최저임금 9860원…올해 보다 2.5% 인상
- 제니·설현 '레인부츠 품절대란'…250만원 샤넬 품절 중고시장서 300만원 거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