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서영암농협, 핵심 조합원 사업활성화 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서영암농협(조합장 김원식, 사진 앞줄 왼쪽)이 18일 신안군 자은도 씨원리조트에서 핵심 조합원 사업활성화 교육과 하계 수련회를 열었다.
김원식 조합장은 "우리 농협이 짧은 시간에 신용과 경제사업에서 놀랄 정도의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핵심 조합원들이 전폭적인 지지와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내실을 다지기 위해 조합원 상호 간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고 내부 조직장과 조합원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서영암농협(조합장 김원식, 사진 앞줄 왼쪽)이 18일 신안군 자은도 씨원리조트에서 핵심 조합원 사업활성화 교육과 하계 수련회를 열었다.
영농회장과 부녀회장, 대의원, 이·감사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교육에서는 상반기 사업현황 보고와 내부조직장 정체성 교육이 이뤄졌다. 특히 농·축협 종합업적평가 최우수상 3연패와 상호금융 연도대상 최우수상 2연패, NH농협손해보험 대상 4연패 도전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이루어진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단체게임, 넌센스 퀴즈 대결, 노래경연 등이 펼쳐져 조합원 간 화합을 도모하고 긴 장마에 지친 마음을 달랬다.
김원식 조합장은 “우리 농협이 짧은 시간에 신용과 경제사업에서 놀랄 정도의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핵심 조합원들이 전폭적인 지지와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내실을 다지기 위해 조합원 상호 간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고 내부 조직장과 조합원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