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발달장애 子 공항서 돌발 행동 “도와주신 남성분 감사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과 발리 여행을 다녀온 소감을 전했다.
오윤아는 7월 19일 자신의 SNS에 "아~~ 이제 발리에서 돌아왔어요~ 민이랑 여행하는 건 너무 행복하지만 힘들기도 해요~ 항상 많은 걸 보여주고 싶고 많은 걸 경험하게 해주고 싶지만 쉽지 않네요~ 저도 사실 똑같아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야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와 아들 민이는 어깨동무하며 해맑게 웃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과 발리 여행을 다녀온 소감을 전했다.
오윤아는 7월 19일 자신의 SNS에 "아~~ 이제 발리에서 돌아왔어요~ 민이랑 여행하는 건 너무 행복하지만… 힘들기도 해요~ 항상 많은 걸 보여주고 싶고 많은 걸 경험하게 해주고 싶지만… 쉽지 않네요~ 저도 사실… 똑같아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야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와 아들 민이는 어깨동무하며 해맑게 웃고 있다. 민이는 오윤아보다 훌쩍 큰 듬직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오윤아는 공항에서 벌어졌던 돌발 상황을 언급하기도. 그는 "공항에서 또 머리 때리며 울었는데 도와주시려고 했던 남성분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인사 못 드렸어요ㅜㅜ 남은 하루 행복하세요~!!"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달 종영한 채널A '가면의 여왕'에서 고유나 역을 맡아 열연했다.
(사진=오윤아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