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MBN '생생 정보 마당' 서 권총 춤 탄생 비하인드 전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1일 오전 9시 30에 방송되는 MBN '생생 정보 마당'의 코너 '전설의 귀환'에서 전설의 가수 심신이 출연해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코너 '전설의 귀환'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을 만나서 그들의 근황은 물론, 지난 인생사의 이야기를 나누면, 라이브 무대를 갖는 음악 토크 코너인데, 이번엔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불렀던 가수 심신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오는 21일 오전 9시 30에 방송되는 MBN '생생 정보 마당'의 코너 '전설의 귀환'에서 전설의 가수 심신이 출연해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코너 '전설의 귀환'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을 만나서 그들의 근황은 물론, 지난 인생사의 이야기를 나누면, 라이브 무대를 갖는 음악 토크 코너인데, 이번엔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불렀던 가수 심신이 출연한다.
모델 못지않은 훤칠한 비주얼과 노래 실력으로 사랑받았던 가수 심신은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모습으로 라이브 무대를 펼쳐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부르며 췄던 '권총 춤'을 다시 한번 보여 주며 춤이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 비하인드 스토리는 생생정보마당 '전설의 귀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심신의 권총 춤을 제대로 전수받은 진행자 파파금파의 '댄스 실력(?)'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행자 트로트가수 파파금파는 전설의 가수 심신과 신선한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를 주는 토크를 이끌어 냈다.
우리가 잊고 있던 전설의 가수를 게스트로 초대하며 추억을 주는 프로그램 '파파금파의 전설의 귀환'은 오는 7월21일 오전 9시30분 MB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msj@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누드톤 오프숄더 입어도 치명적…'착시 주의' - 스포츠한국
- [단독] 박재용 전북가면 최고 이적료… 안양, 인천 이동수 임대 - 스포츠한국
- '나는솔로' 9기女 옥순, 비키니 자태 미쳤다…가려도 이 정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사냥개들' 김주환 감독 "훌륭한 팀워크가 좋은 결과 안겨줬어요"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모노키니 입고 요염…터질듯한 애플힙 - 스포츠한국
- 라치카 리안, 파격적인 그물 비키니…몸매가 '숨멎' - 스포츠한국
- '민이맘' 오윤아, 이런 비키니도 소화하네? 완벽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심으뜸, 몸매로 워터파크 정복한 '비키니 여신' - 스포츠한국
- ‘새 황제 등장이오’… 알카라스, 조코비치 꺾고 생애 첫 윔블던 우승 - 스포츠한국
- 서동주, 민소매 원피스 터질 듯한 시선 강탈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