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생방송 한 번에 서버 터졌다…폭발적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폭발적 인기를 재입증했다.
정국은 7월 18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에 정국은 위버스에 "미안해요. 서버가 터졌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정국은 14일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세븐)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폭발적 인기를 재입증했다.
정국은 7월 18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생방송의 최고 동시 접속자 수는 수백만 명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서버가 일시 다운되는 현상도 벌어졌다.
이에 정국은 위버스에 "미안해요. 서버가 터졌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정국은 14일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세븐)을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UK garage(1990년대 초반 영국에서 만들어진 전자음악) 장르의 리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노래다.
정국은 특유의 청아하고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하는 사람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내내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정열적 세레나데를 완성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정국은 4일 연속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위를 점령했다.
이외에도 정국은 일본 오리콘 차트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주간 랭킹 1위, 10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도 석권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