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호우피해 지원위해 ‘민호특공대’ 이름으로 1억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지난 13일부터 전국적으로 쏟아진 폭우로 많은 인명․재산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장민호는 팬클럽 '민호특공대'의 이름으로 기부의 뜻을 밝혔다.
장민호는 "폭우로 안타까운 피해를 입은 수해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리며,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장민호를 비롯해 수지, 아이유, 신민아, 김우빈 등 많은 스타들도 기부에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지난 13일부터 전국적으로 쏟아진 폭우로 많은 인명․재산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장민호는 팬클럽 ‘민호특공대’의 이름으로 기부의 뜻을 밝혔다.
기부금은 수해민들을 위한 구호 물품, 주거 지원 등에 사용하게 된다.
장민호는 “폭우로 안타까운 피해를 입은 수해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리며,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집중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이웃을 위해 쓰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장민호를 비롯해 수지, 아이유, 신민아, 김우빈 등 많은 스타들도 기부에 동참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예진 화보, 아이 엄마 맞나요?...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마이걸 효정, 이렇게 섹시했나...블랙 원피스+금발+망사까지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은비 화보, 강렬한 태양보다 더 뜨거운 ‘매혹+섹시’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혜수X염정아 워맨스→조인성의 치명적 액션 ‘밀수’에 다 있다[M+Moview]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MC몽 측, 엑소 백현·카이 영입설에 “확인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트럼프 2.0' 앞두고 한중 관계 훈풍…미중 갈등 우려도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처음보는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제안한 60대 실형 선고
- ″해리스, 대선 패배 이후 여전히 기부 요청″…이유는?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수사, '검수원복' 덕분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