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구해줘 홈즈’서 신혼집 찾을까? “촬영 중”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2023. 7. 19.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커플 영숙(가명), 광수(가명)가 '구해줘! 홈즈'를 통해 신혼집을 찾는다.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측은 1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커플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며 "오늘(19일) 녹화를 징행 중"이라고 밝혔다.
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통해 맺어진 은행원 영숙과 정신과 전문의 광수가 집까지 방송을 통해 찾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커플 영숙(가명), 광수(가명)가 ‘구해줘! 홈즈’를 통해 신혼집을 찾는다.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측은 1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커플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며 “오늘(19일) 녹화를 징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평소 ‘구해줘! 홈즈’의 팬이라 직접 의뢰를 신청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방송일은 미정이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일상을 사는 의뢰인을 대신해 의뢰읜이 제시한 조건에 맞춰 최적의 집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통해 맺어진 은행원 영숙과 정신과 전문의 광수가 집까지 방송을 통해 찾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래소년 “만 나이 시행되며 어려져...스포티 청량과 딱”
- 뉴진스, 250와 또 협업…빈지노 ‘ETA’ 작사 참여
- MC몽 ‘첸백시 템퍼링’ 의혹, 협박범 작품이었나 [종합]
- “모든 무대 관심 받길”…모니카·셔누, ‘스우파2’ 파이트 저지 발탁 각오
- 글로벌 대세 에이티즈, 美 ‘빌보드200’ 4주 연속 진입
- 장민호, 1억 기부 “집중호우로 피해입은 이웃에 쓰이길”
- 수지 수해 기부, 1억 쾌척 “깊은 위로…하루빨리 일상 돌아가길”
- [종합]아이칠린 “우리의 강점은 다채로운 매력…목표는 월드투어”
- 아이칠린 “시즌송 원했었다…하이틴걸 몰입해 녹음”
- 김새롬, 화장품 사업 중단 “본업으로 돌아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