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무더위 식혀줄 수분 가득 시원한 '수박 음료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디저트39는 지난 7월 13일, 여름철 더위를 날려줄 시즌 한정 신메뉴 '수박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생수박 주스'와 '수박 스무디', '생수박 돌체 라떼'로 무더운 여름 제철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수박 주스'와 '수박 스무디', '생수박 돌체 라떼'로 무더운 여름 제철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생수박 주스'는 당도 높은 수박을 아낌없이 넣고 갈아 만든 음료로, 디저트39만의 제로 칼로리 시럽이 더해져 부담 없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생수박 돌체 라떼'는 수박 과육의 상큼함과 연유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시원함과 달콤함을 선사한다.
칼로리가 적고 스무디 재료에 제격인 '수박 스무디'는 얼음과 수박, 슬라이스 초콜릿과 청포도 시럽을 넣어 수박 아이스크림 맛을 재현한 것으로 더운 여름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디저트39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트렌디하면서도 여름에 잘 어울리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신메뉴 수박 음료와 함께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수박음료로 무더위를 이겨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