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챌린지도 남다르게...소유·현아→송은이·김숙과 ‘이사뭐’ 열풍 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효린의 신곡 '이게 사랑이지 뭐야'가 연일 화제다.
지난 12일 효린의 신곡 '이게 사랑이지 뭐야'(이하 '이사뭐')가 발매된 가운데, 효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사뭐챌린지(#Thislovechallenge)를 진행, 특급 아티스트들과의 케미로 신곡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효린은 챌린지를 통해 '이사뭐'를 그대로 표현한 하트 안무부터 각 아티스트 맞춤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로 유쾌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효린의 신곡 ‘이게 사랑이지 뭐야’가 연일 화제다.
지난 12일 효린의 신곡 ‘이게 사랑이지 뭐야’(이하 ‘이사뭐’)가 발매된 가운데, 효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사뭐챌린지(#Thislovechallenge)를 진행, 특급 아티스트들과의 케미로 신곡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이사뭐’ 챌린지에는 몬스타엑스 주헌을 시작으로 현아, 소유, 멜로망스 정동환, 틴탑 니엘, 창조, 잔나비 최정훈, 그리고 송은이, 김숙, 이은지 등 아이돌부터 솔로, 밴드, 코미디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효린은 챌린지를 통해 ‘이사뭐’를 그대로 표현한 하트 안무부터 각 아티스트 맞춤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로 유쾌함을 안겼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챌린지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 역시 이어졌고, 그중 멜로망스 정동환과 잔나비 최정훈과의 챌린지는 아이돌과는 또 다른 귀여움을 선보이며 힐링을 선사했다.
또한, 효린은 함께 씨스타로 활동했던 소유와 현아, 그리고 틴탑 니엘, 창조와의 챌린지 영상으로 2.5세대의 특급 우정을 보여주는 동시에 팬들의 추억도 자극했다.
여기에 효린은 주헌과의 챌린지에서는 주헌의 시그니처 애교인 ‘꾸꾸까까’를 선사, 다솜이 “영상 웃기다는 소문 듣고 왔습니다”라며 댓글을 다는 등 기분 좋은 영상을 완성했다.
송은이, 김숙과의 챌린지에서 효린은 두 사람과 나이 차를 뛰어넘는 환상의 케미로 특별한 친분을 보여줬고, 이은지와는 각기 다른 파워풀한 에너지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챌린지 영상에서도 효린 특유의 청량함이 잘 드러난 한편, 효린의 신곡 ‘이사뭐’는 현재 없던 썸도 유발하는, ‘잠자던 연애 세포 깨우는 곡’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지 리스닝곡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사뭐’는 입소문과 함께 청춘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 이어 효린의 강점인 보컬 역시 ‘드라이브송’으로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예진 화보, 아이 엄마 맞나요?...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마이걸 효정, 이렇게 섹시했나...블랙 원피스+금발+망사까지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은비 화보, 강렬한 태양보다 더 뜨거운 ‘매혹+섹시’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혜수X염정아 워맨스→조인성의 치명적 액션 ‘밀수’에 다 있다[M+Moview]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MC몽 측, 엑소 백현·카이 영입설에 “확인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직장인 4명 중 1명, 임금명세서 제대로 못 받아″
- 처음보는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제안한 60대 실형 선고
- ″해리스, 대선 패배 이후 여전히 기부 요청″…이유는?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수사, '검수원복' 덕분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