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벌금내고 비키니 사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모델 지지 하디드가 마리화나 소지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났다는 소식이 젼해졌다.
7월 18일(현지시간) 미국 폭스 뉴스와 TMZ 등 다수의 해외 매체에 따르면, 지지 하디드는 지난 10일 케이맨 제도 공항에서 마리화나 및 마약 도구 소지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났다.
지지 하디드 측은 미국 뉴욕에서 합법으로 구매한 마리화나를 갖고 여행 중인 가운데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모델 지지 하디드가 마리화나 소지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났다는 소식이 젼해졌다.
7월 18일(현지시간) 미국 폭스 뉴스와 TMZ 등 다수의 해외 매체에 따르면, 지지 하디드는 지난 10일 케이맨 제도 공항에서 마리화나 및 마약 도구 소지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났다. 이후 약식 재판에 출두해 죄를 인정했고, 1,000달러(한화 약 126만원)의 벌금을 물었다.
지지 하디드 측은 미국 뉴욕에서 합법으로 구매한 마리화나를 갖고 여행 중인 가운데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사건 발생 후에도 지지 하디드는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논란을 아랑곳 않고 휴가를 즐기는 중이다.
한편, 지지 하디드는 2022년부터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수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사진=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