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250’ 뉴진스, 신곡 ‘ETA’ 특급 컬래버 결성
김하영 기자 2023. 7. 19. 16:32
그룹 뉴진스의 신곡 ‘ETA’에 가수 빈지노와 프로듀서 250이 참여한다.
KBS가 19일 공개한 가요심의결과에 따르면, 빈지노가 본명 임성빈의 이름으로 뉴진스의 신곡 ‘ETA’ 작사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빈지노이지만, 아이돌 그룹 음악 작업에 참여한 건 이번 뉴진스의 신곡이 처음이다. 뉴진스와 빈지노가 보여줄 새로운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또한 메가히트곡 ‘Hype Boy’(하입보이), ‘Ditto’(디토) 그리고 ‘Attention’(어텐션) 등을 작곡한 250이 ‘ETA’의 작곡을 맡았다. 이어 수록곡 ‘ASAP’(에이셉) ‘Get UP’(겟 업)의 작곡에도 참여했다. 뉴진스의 아버지로 불리는 그의 참여 소식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진스는 21일 오후 1시 미니 2집 ‘Get Up’을 발매한다. 신보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Super Shy’, ‘ETA’, ‘Cool With You’를 비롯해 6곡이 수록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