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대구진로진학박람회 엑스코에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코에서 '제14회 대구진로진학박람회'가 19일 개막했다.
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은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대구진로진학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진로 설계와 입시 관련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대구진로진학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대구광역시교육청 진학진로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교육청에서 주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0일까지 이틀간 서관 1홀에서 개최되며, ‘열린 세상! 넓은 선택! 미래를 그리다’라는 주제로 전국 55개 대학이 참가한다.
행사는 중·고등학생부터 졸업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춰 진로부문 2개관, 진학부문 13개관으로 운영되며, 1대1 상담부터 소규모 강의 및 대규모 특강까지 구성되어 대입전형, 모의면접, 교육과정, 고교학점제 등 최신 정보들을 제공한다.
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은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대구진로진학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진로 설계와 입시 관련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대구진로진학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대구광역시교육청 진학진로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출신 김지연 “10kg 급증→만성염증 전신 망가져” (건강한 집)
- ‘전원일기’ 개똥엄마 이상미 근황, 7000평 규모의 테마파크 짓는 중 (마이웨이) [TV체크]
- 김지민 “좋게 헤어지면 친구로 남을 수 있어” 고백 (장미의 전쟁)
- 홍성흔, 아내 김정임 가출 고백 “홧김에 나가라고” (강심장리그)
- ‘김지민♥’ 김준호, 또 결혼 타령…와중에 하차는 못 잃어 (돌싱포맨)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