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경, 상간녀 소송 패소 후 직접 심경 밝혀…“증거 없는 소문들 믿지 마세요”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나경이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한 뒤 개인 채널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19일 오후 하나경은 자신의 개인 채널 공지 사항에 "당분간 무작위로 방송할 예정이다. 이것저것 개인적인 일로 준비할 게 많다"라고 운을 뗐다.
앞서 지난 18일 하나경은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했다.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은 하나경에게 1500만 원을 지급하라는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하나경이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한 뒤 개인 채널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19일 오후 하나경은 자신의 개인 채널 공지 사항에 “당분간 무작위로 방송할 예정이다. 이것저것 개인적인 일로 준비할 게 많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증거 없는 소문들 믿지 말아달라. 나는 당당해서 잘 지내고 있다. 모든 사람은 오해할 권리는 있고 그걸 해명할 이유는 없지만 상대방의 악의와 거짓으로 증거도 못 내밀면서 마귀 같은 입으로 여론몰이하는는 거 보니 가만히 있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뿐”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8일 하나경은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했다.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은 하나경에게 1500만 원을 지급하라는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내렸다.
당시 재판에서 하나경 측은 A 씨의 남편 B 씨가 유부남인 사실을 알지 못하다가 2022년 4월경 알게 됐다고 주장했다.
이후 B 씨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돼 해결 방법 또는 B 씨에게 빌려준 돈을 받기 위해 연락을 했을 뿐, 부정행위를 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특히 하나경은 판결 전 탄원서를 통해 “B씨의 거짓말, 그리고 임신과 낙태를 겪으며 정신적, 신체적 손해가 막심한데 죄 없는 저를 괴롭히며 금전적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2005년 MBC 드라마 ‘추리 다큐 별순검’으로 데뷔한 하나경은 영화 ‘전망 좋은 집’, ‘터치 바이 터치’, ‘레쓰링’ 등에 출연했다.
2017년 영화 ‘처음엔 다 그래’에 출연한 이후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던 하나경은 활동명을 소혜리로 바꾸고 아프리카TV BJ로 활동을 옮겼고, 현재는 팬더TV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영원한 브리짓’ 르네 젤위거, 10세 연하 英앵커와 18년만 재혼[할리웃톡]
- ‘새 둥지’ 이유비,‘견미리·이승기’ 수식어 떼고 배우로 두각 드러낼까
- 채리나, 가요계 센 언니→축구 모범생.. 나르샤, 아무것도 없는 근황 “요즘 많이 적적해” (짠당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
- ‘미스터 션샤인’ 실존인물 황기환 지사 DNA 100년만 확보, 후손 찾는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씨 결국 사망…산사태로 실종된지 사흘만 부부 참변
- 간호학과 재학 배우 이종혁 “교수님이 강의 중 ‘청담국제고’ 소개해 당황, 곧 졸업”[SS인터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