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결혼 발표하더니 '구해줘! 홈즈' 출연 [공식]
2023. 7. 19. 16:03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케이블채널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에서 커플이 된 9기 영숙과 광수가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
19일 MBC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나는 솔로' 9기 영숙과 광수가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두 분이 직접 의뢰 신청했다. 원래 팬이라고 하더라. 오늘(19일) 녹화 중이고 방영일은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9기에 출연한 영숙은 옥순과 광수를 둘러싸고 삼각 로맨스 쟁탈전을 벌였다.
당시 최종선택까지 고민하던 광수는 영숙을 선택하면서 최종 커플이 됐고, 이후 실제 커플이 된 두 사람은 영숙의 SNS를 통해 달달한 일상을 자랑하기도 했다.
지난 2일 영숙은 결혼식장 계약서 사진을 공개하면서 "(웨딩)홀 계약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스드메(스튜디오·웨딩드레스·메이크업), 청첩장, 반지?"라는 문구를 게재한 바 있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벌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 '나는 솔로' 9기 영숙, SBS PLUS 방송 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