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현대모비스, 사랑의 바스켓 모금액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모비스가 사랑의 바스켓을 통한 모금액을 전달했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를 방문해 2022-2023시즌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라고 밝혔다.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는 지역사회와 밀착하고 홈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와 함께 지난 2015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현대모비스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총 2877만 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 전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를 방문해 2022-2023시즌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라고 밝혔다.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는 지역사회와 밀착하고 홈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와 함께 지난 2015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현대모비스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모금액은 특정 선수들의 한 시즌 개인기록과 홈경기 승리, 관중들의 자발적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되어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으로 사용된다.
2022-2023시즌 선수들과 구단이 1608만 원을 모금했고, 동천체육관 2층 복도에서 진행된 사랑의 바스켓 이벤트에는 경기장을 찾아준 팬 1만 2606명이 참여해 1269만 원이 모금됐다. 총 2877만 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 전달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선수단과 울산시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며 앞으로도 연고지 내 취약 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을 위해사회공헌 및 후원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현대모비스 농구단은 이밖에도 현대모비스 LOVE 및 HUG 활동 등 연고지역 후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사진_현대모비스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