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티(SLT), ‘2023 SMS CUP ¤ in Seongnam’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엘티(SLT)와 성남시가 주최하는 '2023 SLT Meteor Shower Cup ¤ in Seongnam' 아마추어 대회가 26일 개최한다.
김한용 에스엘티㈜ 대표는 "이번 2023 SLT Meteor Shower Cup ¤ in Seongnam 아마추어 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아마추어 선수들이 보다 많은 대회를 통하여 프로로 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며 "성남시와 여러 e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성남 시민과 아마추어 선수들이 e스포츠에 재미를 느끼고 여러 궁금증을 해소하여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300만 원 규모의 발로란트 종목으로 진행되며, 아마추어 선수들 및 성남 시민들이 e스포츠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예선전은 26, 27일 양일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본선은 29일 판교e스포츠 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 기간은 14일부터 2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SLT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용 에스엘티㈜ 대표는 “이번 2023 SLT Meteor Shower Cup ¤ in Seongnam 아마추어 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아마추어 선수들이 보다 많은 대회를 통하여 프로로 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며 “성남시와 여러 e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성남 시민과 아마추어 선수들이 e스포츠에 재미를 느끼고 여러 궁금증을 해소하여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e스포츠 종합 게임단 에스엘티(SLT)는 2022년 성남시와 협약하여 성남시 연고 구단으로 활동하였고, 2023년 발로란트 종목으로 확장하여 지속적으로 성남시와 e스포츠 연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출신 김지연 “10kg 급증→만성염증 전신 망가져” (건강한 집)
- ‘전원일기’ 개똥엄마 이상미 근황, 7000평 규모의 테마파크 짓는 중 (마이웨이) [TV체크]
- 김지민 “좋게 헤어지면 친구로 남을 수 있어” 고백 (장미의 전쟁)
- 홍성흔, 아내 김정임 가출 고백 “홧김에 나가라고” (강심장리그)
- ‘김지민♥’ 김준호, 또 결혼 타령…와중에 하차는 못 잃어 (돌싱포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