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전혜진 어린시절 박이현, 담배 피우는 불량학생으로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이현이 '남남'에서 강렬하게 등장했다.
지니TV 오리지널 '남남' (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은 손 많이 가는 철부지 엄마 은미와 쿨한 딸 진희(최수영 분)의 톡톡 튀는 동거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박이현은 극 중 걸크러쉬 물리치료사 '김은미(전혜진 분)'의 과거 장면에서 첫 등장, 어린 시절의 은미를 완벽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박이현이 '남남'에서 강렬하게 등장했다.
지니TV 오리지널 ‘남남’ (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은 손 많이 가는 철부지 엄마 은미와 쿨한 딸 진희(최수영 분)의 톡톡 튀는 동거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박이현은 극 중 걸크러쉬 물리치료사 ‘김은미(전혜진 분)’의 과거 장면에서 첫 등장, 어린 시절의 은미를 완벽 소화했다.
어린 은미로 분한 박이현은, 평상에 앉아 친구들과 건들거리며 담배를 피우는가 하면, 지나가던 어른들이 늘어놓는 훈계에 “뭘 봐, 어쩌라고”등의 반말로 받아 치는 등, 아무도 막을 수 없던 시절의 김은미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박이현이 보여준 불량스럽기 그지없던 은미의 어린 시절은, 철부지 엄마 은미의 성장 배경에 설득력을 더했다. 또한 그녀의 강렬한 눈빛과 건들건들한 표정 연기는 캐릭터의 생동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은미의 과거에 더한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남남’ 은 매주 월화 지니TV와 지니TV 모바일, ENA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T 스튜디오지니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