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수애와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비가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고스트 스튜디오는 이유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유비는 2011년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데뷔에 이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유비는 '어쩌다 18' '시를 잊은 그대에게'와 더불어 '펜트하우스 3'에서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이유비가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고스트 스튜디오는 이유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유비는 2011년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데뷔에 이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 ‘피노키오’로 청춘의 얼굴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그해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받기도 했다. ‘밤을 걷는 선비’에서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유비는 ‘어쩌다 18’ ‘시를 잊은 그대에게’와 더불어 ‘펜트하우스 3’에서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또한 ‘유미의 세포들’ 전 시즌을 통해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루비 역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캐릭터 스펙트럼의 폭을 무한히 넓혔으며 영화 ‘상의원’ ‘스물’ ‘이웃사촌’ 등 스크린 도전을 마다하지 않으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유비는 주연 캐스팅을 확정한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 스튜디오는 주원, 박주미, 오현경, 수애, 김옥빈, 엄태웅, 이다희,이은샘, 김성오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영원한 브리짓’ 르네 젤위거, 10세 연하 英앵커와 18년만 재혼[할리웃톡]
- ‘새 둥지’ 이유비,‘견미리·이승기’ 수식어 떼고 배우로 두각 드러낼까
- 채리나, 가요계 센 언니→축구 모범생.. 나르샤, 아무것도 없는 근황 “요즘 많이 적적해” (짠당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
- ‘미스터 션샤인’ 실존인물 황기환 지사 DNA 100년만 확보, 후손 찾는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씨 결국 사망…산사태로 실종된지 사흘만 부부 참변
- 간호학과 재학 배우 이종혁 “교수님이 강의 중 ‘청담국제고’ 소개해 당황, 곧 졸업”[SS인터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