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에이티즈, 美 ‘빌보드200’ 4주 연속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가 미국 '빌보드 200'에 4주 연속 진입했다.
18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OUTLAW)'가 '빌보드 200'에서 117위를 차지하며 4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16일 발매한 미니 9집으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OUTLAW)’가 ‘빌보드 200’에서 117위를 차지하며 4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16일 발매한 미니 9집으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여기에 ‘빌보드 200’에서 2주 연속 톱 10이라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가운데 지난주와 이번주까지 연달아 4주 연속 ‘빌보드 200’에 차트인하며 자체 최장 기록을 세웠다.
글로벌 저력을 보여주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에이티즈는 데뷔 첫 아시아 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ASIA)’를 통해 아시아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에이티즈는 오는 20일 사우디아라비아의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 공연을 개최한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아티스트로는 슈퍼주니어, 방탄소년단 그리고 블랙핑크의 다음 주자임과 동시에 4세대 K팝 최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수지 수해 기부, 1억 쾌척 “깊은 위로…하루빨리 일상 돌아가길”
- [종합]아이칠린 “우리의 강점은 다채로운 매력…목표는 월드투어”
- 아이칠린 “시즌송 원했었다…하이틴걸 몰입해 녹음”
- 김새롬, 화장품 사업 중단 “본업으로 돌아가려고”
- “올 여름은 아이칠린이 책임질게요”
- MC몽 측 “백현·카이 언급 녹취록, 교묘한 짜깁기” 반박[전문]
- 뉴진스, ‘슈퍼 샤이’로 美 빌보드 ‘핫100’ 66위...자체 최고
- 광고하고 싶다는 이효리, ‘댄스가수 유랑단’ 이후 거취는?
- 미래소년, 오늘 미니 5집 발매...‘4세대 MVP’ 발돋움
- ‘바비’ 나로 살겠어[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