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아들 연우 “5년 전부터 유튜브 꿈나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아들 연우의 5년 전 모습을 공개했다.
7월 16일 유튜브 채널 '도정 TV'에는 5년 전 연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을 올린 게시물에는 '이 영상은 무려 5년 전 유튜버를 꿈꾸던 연우를 위해 친한 피디 삼촌이 제작하고 선물한 영상입니다. 아직도 애기애기한 연우의 모습 확인하시죠'라는 글도 포함됐다.
아울러 연우는 장난감을 갖고 노는 모습을 카메라를 향해 보여주기 위해 제자리에서 회전하는 등 상황극을 펼치며 개구쟁이의 모습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장윤정이 아들 연우의 5년 전 모습을 공개했다.
7월 16일 유튜브 채널 ‘도정 TV’에는 5년 전 연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을 올린 게시물에는 ‘이 영상은 무려 5년 전 유튜버를 꿈꾸던 연우를 위해 친한 피디 삼촌이 제작하고 선물한 영상입니다. 아직도 애기애기한 연우의 모습 확인하시죠’라는 글도 포함됐다.
영상 속 연우는 프로 유튜버처럼 시청자들을 향해 장난감을 설명했다. 의젓하게 장난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연우는 이내 엄마 장윤정에게 “엄마 이거 좀 해주세요”라고 부탁하며 아이 다운 천진난만함을 보여줬다.
아울러 연우는 장난감을 갖고 노는 모습을 카메라를 향해 보여주기 위해 제자리에서 회전하는 등 상황극을 펼치며 개구쟁이의 모습도 뽐냈다. 좋아하는 장난감을 설명하는 만큼 신이 난 연우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유발했다.
상황극을 이어가던 연우는 “네 좋습니다”라고 외치다가 실수하자 “다시 찍을게요!”라며 유튜브 꿈나무다운 모습도 드러냈다.
영상 말미에 연우는 “오늘은 장난감으로 놀아봤는데 재밌었어요? 다음엔 어떤 방송으로 나올지 기대되고 내일은 꼭 재밌는 영상으로 돌아올게요”라고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사진=유튜브 채널 ‘도정 TV’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