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 "최민수, 만난지 3시간만에 프러포즈…동물원서 호랑이 흉내" 기행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강주은이 남편인 배우 최민수의 기행에 대해 폭로했다.
강주은은 민망함을 느낀 나머지 함께 호랑이를 구경하던 초등학교 단체 관람객을 쳐다봤다며 "학생들이 호랑이 대신 최민수를 구경했다"고 떠올려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러자 김국진은 "그 모습을 보고도 결혼을 결심했냐"고 질문했고, 강주은은 "최민수의 기행 챌린지가 계속 찾아왔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라디오스타' 강주은이 남편인 배우 최민수의 기행에 대해 폭로했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 측은 19일 '강주은, 그래서 나는 기인과 결혼했다'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라디오스타' 출연진은 최근 드라마 '넘버스' 제작발표회 당시, 포토타임에 갑자기 누워 동료 배우들을 당황케 한 최민수의 기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주은은 "놀라지 않았고 남편은 원래 그런 사람이었다"며 "무대에 올라갈 때 어색함을 느끼고 아이처럼 쑥스러워 그런 행동을 한 것 같다"고 해명했다.
이때 '라디오스타' MC들은 5년 전 드라마 '무법 변호사' 제작발표회 때도 똑같은 기행을 저질렀던 최민수의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제작발표회 때 최민수와 같이 있으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물음에 강주은은 "저도 같이 눕겠다, 괜찮다"고 답했다. 손미나는 "훌륭한 응원군"이라고 감탄했고, 김구라는 "최민수에 푹 빠졌다"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강주은은 최민수의 이상한 행동들을 폭로함과 동시에 첫 기행을 마주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그는 자신을 본 지 3시간 만에 프러포즈한 최민수와 캐나다에서 동물원 데이트를 했고, 호랑이를 구경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강주은은 "최민수가 갑자기 어흥 소리를 내며 호랑이를 불렀다"며 "너무 깜짝 놀랐다"고 당시 최민수의 행동을 실감나게 묘사해 녹화장을 초토화했다.
강주은은 민망함을 느낀 나머지 함께 호랑이를 구경하던 초등학교 단체 관람객을 쳐다봤다며 "학생들이 호랑이 대신 최민수를 구경했다"고 떠올려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남편이 호랑이띠여서 자신을 호랑이라고 생각한다"며 "반가운 마음에 호랑이들을 불렀는데 다시는 동물원에 가지 않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그러자 김국진은 "그 모습을 보고도 결혼을 결심했냐"고 질문했고, 강주은은 "최민수의 기행 챌린지가 계속 찾아왔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면서 "결혼식 당일에도 '내가 결혼하지 않겠다고 이야기하기엔 너무 늦었겠지?'라고 생각도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