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오만석 사인회 등장에 동공지진…긴장감 폭발(기적의 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우의 사인회에 나타난 오만석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SLL) 육동주(정우)는 우연히 손에 넣은 원고를 자신의 이름으로 출간한 소설 '신이 죽었다'의 비밀이 세상에 드러나지 않길 바라고 있다.
7월 19일 7회 방송을 앞두고, '기적의 형제' 측이 공개한 스틸컷이 동주와 카이의 대면을 예고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정우의 사인회에 나타난 오만석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SLL) 육동주(정우)는 우연히 손에 넣은 원고를 자신의 이름으로 출간한 소설 ‘신이 죽었다’의 비밀이 세상에 드러나지 않길 바라고 있다. 강산(배현성)의 형 이하늘로 추정되는 의문의 남자 카이(오만석)가 소설에 묘사한 것처럼, 27년 전 소평 호수 노숙자 살인 사건의 진범들을 상대로 복수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야 또 다른 살인을 막을 수 있다. 하지만 겨우 손에 넣은 베스트셀러 작가라는 명예와 부를 포기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전보다 더 망가진 인생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동주는 일단 진실을 묻기로 했다.
이런 동주를 세차게 흔드는 ‘팬 사인회’ 사건이 발생할 전망이다. 7월 19일 7회 방송을 앞두고, ‘기적의 형제’ 측이 공개한 스틸컷이 동주와 카이의 대면을 예고한 것. 예상도 못했던 카이의 등장에 동공지진을 일으킨 동주, 그런 동주를 보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운 카이 사이에 긴장감이 폭발한다. “만나자”는 동주의 제안에도 “때가 되면 한 번은 만나게 될 것”이라며 실체를 감추고 두문불출했던 그가 직접 사인회장에서 정체를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지, 그리고 그가 동주의 소녀팬을 통해 전한 쪽지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사전에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도 미스터리가 가중된다. 사인회장을 찾은 카이를 알아본 듯한 사람이 있기 때문. 그는 바로 고위층 회원제 사교 장소로 알려진 ‘포르투나’의 사장 강혜경(서재희)이다. 27년 전 소평호수 사건의 진범인 이태만, 최종남, 신경철, 나상우, 네 사람은 포르투나에서 정기적으로 ‘귀족 모임’을 갖는 사이였고, 혜경 역시 이들과 동갑 친구다. 게다가 신경철이 살해당하기 전 마지막으로 들른 곳이 ‘포르투나’였다. 이에 카이와 그녀는 어떤 인연이 있을지, 이들의 인연은 사건과 어떤 관계가 있을지도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다.
그리고 또 다른 의문도 꼬리를 문다. 동주를 찾아온 사람이 한 명 더 있었던 것. 동주 앞에 갑자기 나타나 대뜸 “신을 만났나”라고 묻는 남자(백승철). 그는 “어디 가면 만날 수 있나. 이 소설을 쓴 사람한테 내가 27년을 기다렸다고 전해달라”는 말로 동주를 혼란에 빠뜨린다. 소설을 쓴 사람이 동주가 아니라는 것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남자의 등장은 새로운 미스터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에 불을 지핀다.
제작진은 “오늘(19일) 방송되는 7회부터는 진실 앞에서 선택의 기로에 선 동주가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선택하면서 ‘진실 찾기’ 여정이 새로운 물살을 탄다.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한 카이, 또다른 의문의 남자, 그리고 지금까지 옆에서 사건을 지켜보는 방관자였던 혜경까지 미스터리의 중심에 서면서 진실은 더욱 명료해질 예정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사진=MI, SLL, 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