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4주 연속 美 ‘빌보드 200’ 진입 ‘자체 신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가 미국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7월 18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OUTLAW)'는 '빌보드 200' 117위를 차지하며 4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16일 발매한 미니 9집으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해 자체 최고 기록을 다시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미국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7월 18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OUTLAW)’는 ‘빌보드 200’ 117위를 차지하며 4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16일 발매한 미니 9집으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해 자체 최고 기록을 다시 썼다. ‘빌보드 200’에서 2주 연속 톱 10이라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가운데 지난주와 이번주까지 연달아 4주 연속 ‘빌보드 200’에 차트인하며 자체 최장 기록을 세웠다.
글로벌 저력을 보여주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에이티즈는 데뷔 이후 첫 아시아 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ASIA)’를 통해 아시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에이티즈는 사우디아라비아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며 슈퍼주니어,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뒤를 이었다. 4세대 K팝 그룹 중 사우디아라비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팀은 최초다.
에이티즈는 20일 사우디아라비아의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